안녕하세요. 10page입니다.
회사 홈페이지는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구매로 유도하기 위한 중요한 수단인데요.
오늘은 이러한 기업 홈페이지로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사이트 유입을 높이는 것입니다.
기업 홈페이지에 방문자가 늘어날수록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처럼, 사이트의 유입을 증가시키기 위해선
검색엔진(SEO)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SEO 최적화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했을 때,
회사 사이트가 상단에 노출되게끔 하는 것인데요.
상단에 노출될수록 웹사이트에 방문할 가능성도
크게 높아지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죠.
이러한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에는
대표적으로, 메타태그 삽입이 있는데요.
SEO 최적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 사이트를 검색을 했을 때,
정보를 정확하게 소개해 주는 역할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작업을 직접 진행하기엔
방법도 어렵고 용어도 생소할 수 있으실 텐데요.
그래서, 처음부터 SEO 최적화를 위한
메타태그 삽입 등을 지원하는 업체에서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 것이 바람직하죠.
두 번째는, 회원 전환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잠재고객에서 구매고객으로 전환되려면,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효과적으로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선,
기업 홈페이지의 가입 절차가 간편해야 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입력 등으로
회원 가입 절차가 번거롭고 복잡할 경우,
사용자는 불편함과 귀찮음을 느끼는데요.
이는 회원 전환의 큰 장벽으로 작용하며,
웹사이트의 이탈률까지 높이게 될 수 있죠.
이때, 소셜 로그인 기능을 활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은 기존에 포털, SNS 등에 가입한
아이디로 다른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사용자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아이디 그대로 사용 가능해 편리하고,
기업에서는 회원 전환을 높일 수 있어 유용하죠.
따라서, 기업 홈페이지를 만드신다면
소셜 로그인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마지막은, 회사의 홈페이지 내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기 위하여
다양하고 많은 양의 정보를 탐색하는데요.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이 기업 홈페이지 내에서 콘텐츠를 보고
바로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 사이트에 양질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죠.
이러한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선,
게시판 기능을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회사의 최신 소식이나 포트폴리오를
리스트, 이미지 등의 다양한 형태로
간편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게시판 기능을 활용한다면,
고객들은 회사 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로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겠죠?
지금까지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비결인
기업 홈페이지 필수 기능 3가지를 살펴봤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성공적으로 제작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10page에서는 오늘 말씀드린
메타태그 삽입, 소셜 로그인, 게시판을 비롯한
다양한 제작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인 78만 원에 제작 가능하며,
도메인, 호스팅, 유지보수까지 무료로 지원합니다.
또한, 20년 경력의 4천 여개의 프로젝트 경험으로 믿고 맡기실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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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10pag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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